송중기 송혜교 중국 청두 팬미팅, 듀엣영상·인증샷·칭찬릴레이 "예쁘다-멋있다"





송중기 중국 팬미팅에 송혜교가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18일 중국 청두에서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개최하고 6천5백여 명이 넘는 중국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는데요.


특히 송중기 중국 팬미팅에는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혜교가 깜짝 등장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날 송중기는 송혜교의 등장에 "중국에서 이렇게 함께 보는 건 처음이다"라며 "누나, 정말 예뻐요. 셰셰"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송혜교는 송중기에 "함께 '태양의 후예' 촬영을 하면서 '이 친구 정말 멋있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두 사람의 칭찬 릴레이가 끝난 후 함께 뿅망치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즐겼고, 함께 듀엣곡을 부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출처:/ 송혜교 인스타그램









한편 송혜교는 이날 송중기와 함께한 송중기 중국 청두 팬미팅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유시진씨 팬미팅 #태양의후예 #유시진 #강모연 #songsongcouple" 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중기와 송혜교는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며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태양의 후예' 속 송송커플의 달달함이 아직도 전해지는 듯 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에서 각각 유시진 역, 강모연 역을 맡으며 일명 '송송커플'로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중국 청두 팬미팅 듀엣 영상보기






Posted by 대긍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