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공식기념메달, 가격·구입문의는?




출처:/ 한국조폐공사 제공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의 공식기념메달이 곧 출시되지 말입니다~♪


한국조폐공사가 ㈜솔잎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는 11월부터 '태양의 후예'의 주역 친숙한 그 이름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의 모습이 담긴 공식기념메달을 출시한다고 지난 5일 밝혔습니다.


조폐공사는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의 공식기념메달과 관련해 화폐제조 기술 중 하나인 특수 압인기술을 적용해 공식기념메달을 제조‧공급하게 됩니다.


㈜솔잎엔터테인먼트는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의 초상권을 공사에 독점 제공하는 한편, 공식기념메달의 국내외 영업 및 판매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출처:/ 한국조폐공사 제공(태양의 후예 커플금)


이번에 출시되는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공식기념메달 종류는 세트 3종과 단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제품은 금세트(금·은·은), 은세트(은·은·은), 동세트(동·은·은)이고, 단품으로는 금, 은, 동 메달이 각각 출시됩니다.


출처:/ 한국조폐공사 제공(송중기금)

 

▲ 금메달 중량 19g, 크기 30mm


▲ 은메달 중량 120g, 크기 60mm


▲ 동메달 중량 95g(크기 60mm), 중량 30g(크기 40mm) 


메달 소재에 따라 중량 및 크기를 달리하여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한국조폐공사 제공(송혜교금)


기념메달의 앞면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얼굴 모습이, 뒷면에는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 그리스 나바지오 해변에 있는 난파선의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출처:/ 한국조폐공사 제공(송혜교은)

출처:/ 한국조폐공사 제공(송혜교은)



한편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중기·송혜교 공식기념메달의 구입 및 가격 관련 문의는 ㈜솔잎엔터테인먼트로 문의하면 됩니다.



[더보기] 송중기 송혜교 중국 청두 팬미팅, 듀엣영상·인증샷·칭찬릴레이 "예쁘다-멋있다"


[더보기] 2016백상예술대상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레드카펫 사진·영상·수상소감



Posted by 대긍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