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백상예술대상 '태양의후예' 송중기♥송혜교 레드카펫 사진·영상·수상소감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혜교와 송중기가 '2016 백상예술대상' TV부문 공동 인기상을 수상했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지난 3일 오후에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 '2016 백상예술대상'에 레드카펫에서부터 시작해 동반 참석했다.







레드카펫에서 서로를 챙기며 환한 미소로 등장하는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혜교, 송중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2016 백상예술대상'에서 송혜교와 송중기는 최근 종영한 KBS2 '태양의 후예'의 인기에 힘입어 TV부문 공동 인기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송혜교는 TV부문 여자 인기상과 더불어 아이치이 글로벌 수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송혜교는 '2016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인기상 수상에 대해 "'태양의 후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송혜교는 "이번 상은 어느 때보다 값진 상이다"라며 "더욱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송혜교는 "강모연이 이렇게 빛날 수 있던 건 송중기 씨 덕분인 것 같다"라며 송중기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송중기는 수상 소감에서 "'태양의 후예'로 큰 사랑을 받고 송혜교 씨와 함께 인사를 드릴 수 있는 자리가 오늘이 처음인 것 같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를 사랑해 주신 팬들께 감사드리고 현장에서 고생하신 스태프들에게 감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송중기는 "군대에 있을 때 이런 상 받고 싶었다"라며 "팬들과 파트너 송혜교씨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며 송혜교에게도 역시 감사한 마음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송중기와 송혜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태양의 후예'에서 일명 송송커플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송송커플' 송혜교♥송중기 '2016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등장 영상보기







'송송커플' 송혜교♥송중기 '2016 백상예술대상' TV부문 공동 인기상 수상소감 영상보기







Posted by 대긍정
,